facebook youtube
‘애둘맘 샤키라와 이혼’ 피케, 불륜으로 만난 23살 대학생 여친 전격 공개[해외이슈]
23-01-26 23:26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세계적 팝스타 샤키라(45)와 헤어진 FC바르셀로나 레전드 제라드 피케(35)가 불륜으로 만난 대학생 여친 클라라 치아 마르티(23)를 전격 공개했다.

그는 26일 인스타그램에 마르티와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피케와 샤키라는 인연을 맺은지 12년 만에 2022년 6월 결별을 선언했다. 아들 밀란(9)과 사샤(7)를 공유하고 있는 전 부부는 당시 공동 성명에서 "우리가 헤어지는 것을 확인하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우리의 최우선 순위인 우리 아이들의 안녕을 위해, 우리는 당신이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요청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결별한 후, 피케는 2022년 8월 스페인 푸이케르다에서 열린 다니 마르틴 콘서트에서 마르티와 키스하는 것이 목격되었다.

피케는 샤키라와 함께 살면서 마르티와 사귄 것으로 알려졌다. 샤키라는 피케와 마르티가 자신의 집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있는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페이지식스는 “샤키라는 아이들과 함께 쓰는 집에서 이 여성이 분명히 편안함을 느꼈다는 것을 알고 절망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소식통은 “샤키라는 이들의 불륜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진행되었다는 것을 알게돼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잔뜩 화가 난 샤키라는 피케를 저격하는 노래를 발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비사랍 뮤직 세션스 #53'(BZRP Music Sessions #53)은 공개 24시간만에 조회수가 6,300만을 돌파, 라틴 음악 분야 기록을 세웠다.

샤키라는 "나는 스물두살짜리 두 명의 가치가 있어. 너는 페라리를 내주고 트윙고(르노사 경차)를 탔지. 너는 롤렉스를 내주고 카시오를 챙겼어. 너 따위 남자와는 어울리지 않아" 등의 가사로 피케를 비난했다.

이어 “체육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당신의 뇌도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등 조롱하는 내용도 담았다.

피케의 속좁은 대응은 도마 위에 올랐다. 그는 흰색 트윙고 차량을 타고 출근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SNS에 게시했다. 네티즌은 그의 행동이 샤키라를 조롱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사진 = 피케 인스타, 게티이미지코리아]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김선영 "가슴이 너무 커서 어깨 안 좋아졌다" 매콤 고백(
배우 김선영이 몸 관리를 열심히 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배우 김선영, 이윤지는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선영은 "몸 관리를 엄청 열심히 하신다고?"라는 김숙의 물음...
해외이슈
“브루스 윌리스 막내딸, 아버지 초기 치매진단 무시했다” 후회[해외이슈]
48살 디카프리오, 이번엔 28살 흑발 영국모델과 열애설 “모친에게도 소개”[해외이슈]
82살 알 파치노×79살 로버트 드 니로, “‘대부2’ 콤비의 늦둥이 사랑”[해외이슈](종합)
‘82살 늦둥이 아빠’ 알 파치노, 29살에 임신한 여친은 누구인가 “부잣집 딸”[해외이슈](종합)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이석희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민희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